-
-
버려진 책, 조각난 이야기
-
- 0
- 0
대상 가족, 단체 / 어린이 및 가족 / 20명 교육기간 2026-01-01(목) ~ 2026-12-31(목) 접수기간 2026-01-01(목) ~ 2026-12-31(목) 장소 교육동 참가비 30,000원 -
-
소개
《버려진 책, 조각난 이야기》는 그림책의 그림을 오려서 붙이고, 새로운 이야기와 장면을 만들어 보면서 창의력·상상력·표현력을 기를 수 있는 조형 프로그램입니다.
주요내용
■ 세부내용
- 교육시간 : 토요일 10~18시 중 2시간
- 최소 운영 인원 : 20명
- 버려진 그림책을 보고 어떤 장면을 새롭게 만들어 볼지 이야기합니다. 종이를 오리고, 접거나 세워서 책이 열리면 튀어나오는 입체 구조(팝업)를 만듭니다. 오린 그림을 배치하며 "어떤 장면일까?", "무슨 일이 일어났을까"를 함께 이야기해 봅니다. 가족이 함께 참여하며 자연스럽게 소통하고 협력하는 경험을 할 수 있습니다.
■ 운영단체 소개
- 소울크로싱 : '창작'과 '나눔'이라는 가치를 실현하기 위해 노력하는 스토리 기반의 예술단체입니다. '세상에 숨겨진 이야기를 찾는 모험'이라는 방향성을 가지고 창작과 예술교육, 문화기획으로 예술의 사회적 가치를 실현하고 있습니다.
■ 준비
- 별도의 준비물은 필요하지 않습니다.
신청방법
■ 단체 교육 프로그램 신청서 작성 후 이메일 접수 (gcc@ggcf.or.kr)
※ 현 게시물 내 자료보기 탭에서 신청서 다운로드 후 작성 바랍니다.
유의사항
방문객 및 관람객 여러분의 협조를 부탁드립니다.
■ 신청 시 유의사항
- 원활한 운영을 위해 최소 3주 전 문의를 부탁드리며, 강사 일정 확인 후에는 일정 변경 및 취소가 어려울 수 있습니다.
■ 초상권 이용 동의
- 프로그램의 공식 기록을 위하여 사진 및 동영상 촬영을 진행합니다.
- 촬영 과정에서 참가자의 모습(얼굴)이 노출될 수 있으며, 해당 자료는 공식 누리집, SNS, 보도자료 등 홍보자료로 활용될 수 있습니다.
■ 환경을 위한 작은 실천
- 교육장에는 환경 보호를 위해 일회용품이 비치되어 있지 않습니다. 반드시 개인 텀블러나 다회용기를 사용해 주세요.
- 가져온 쓰레기는 모두 직접 회수·반출합니다.
-
현재 진행 중인 교육
일반인
버려진 책, 조각난 이야기


